공지사항

제목 "포용성 사례 간담회: 1탄-다양성 존중 연구실" 개최(9/1 금)
작성자 admin
작성일시 2017-08-18 15:23:11
내용
"포용성 사례 간담회: 1탄 - 다양성 존중 연구실"
 
누가: 류석영 교수
언제: 9월1일(금) 12시10분 *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샌드위치가 제공됩니다
어디서: 교육지원동(W8) 1층 K-School 오픈강의실
 
"SAFE KAIST", 카이스트 모든 구성원을 위한 안전한 교육 및 연구 환경 조성을 위해 학교 차원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카이스트 공동체 안의 구성원은 성별, 직위, 국적, 성적지향성 등과 상관 없이 모든 학생/직원/교수를 포함합니다.  
안전한 캠퍼스 조성을 위협하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오프라인 폭력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가장 근본적인 대책 중 하나는 카이스트 구성원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포용적 문화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화조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7년 가을학기 시작과 함께 다양성/포용성 가치의 중요성을 원내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합니다. 
 
그 첫번째 순서로 연구실 내 포용성 존중 문화 확산에 힘 써 오신 전산학부 류석영 교수님과의 간담회를 계획하였습니다.
류교수님은 카이스트 출신으로, 학생의 입장에서 그리고 교직원의 입장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학내 커뮤니티 구현에 깊은 관심을 갖고 활동 해 오셨습니다. 
류석영 교수님의 지혜와 경험을 공유하고 참석자들과의 의견을 교환하는 간담회에 모든 카이스트 가족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준비하고자 관심있는 분들의 인원수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아래 링크로 가셔서 참석희망 여부를 표시해 주세요.
 
인권윤리센터장 신현정
 
첨부 파일